Daily_life/Review

[책]한빛라이프-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핸디워크북

유갱s 2018. 4. 10. 22:39


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를 신청했다.

이번에는 전공책말고 너무너무 갖고싶었던 손글씨 연습책!!

서점가서 구경만하던 책인데 나는 리뷰어다 로 받게되다니 넘 기쁨!!


한빛라이프

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핸디 워크북

가격 : 8,800원

페이지 : 160쪽



우선 목차

1주차. 글씨를 처음 배우는 것처럼

2주차. 또박또박 쓰는 손글씨 연습

3주차. 가지런히 문장 연습

4주차. 일상 속에서 빛나는 내 글씨



1주차 1일째에는 이론이 나와있다!!

손글씨, 연습하는 만큼 달라집니다.


예쁜글씨가 아닌것들을 예시로 보여준다.

직접 다 쓰신것같음 정성이 보임 ㅠㅠ


제발 내글씨좀... 고치고싶다ㅠㅠ

진짜 악필중에 악필이라서..



1주 2일차부터 이렇게 하나하나 따라 쓸 수 있게 나와있다.

완전 어린아이가 글씨 처음 배울때처럼 차근차근 써보는 시간

잘쓰려고 은근 손에 힘을주게된다. 

오랜만에 쓰는 글씨라 팔도 금방아픔 ㅠ



2주차 부터는 자음을 변형시켜보면서 간단한 문장을 써보는 연습을 하게된다.

아직 여기까진 못해봄 ㅠㅠ



3주차 는 2주차보다 조금 더 긴 문장을 쓰게된다.

여기서 추천해주는 펜이 있는데 3주차 시작할쯔음 사서 직접 해보려고한다 ㅋㅋ


아 여기서 말해준게 굵은펜으로 써야 좀더 잘써보이는것 같다고 하는데..



4주차 캘리그래피처럼연습한다!!

3주차와는 다르게 각 문장별 줄바꿈을 한다. 



마지막장!!

고맙습니다! Thank you!

진짜 손글씨가 저렇게만된다면 팔아픈것쯤이야!!!


얼른 4주차 마지막장을 쓰고싶다!!


이책의 큰 특징은 표지부터가 손글씨느낌이라는것!! 뭔가 좀더 친숙한느낌을 주는듯하다

손글씨 책인데 고딕, 바탕, 궁서체 막 이런거면 좀 너무 딱딱해보이고 재미없어보였을텐데..


그리고 각 일별로 나누어진것!! 완전 좋다

하루하루 정해준것만큼만 하면되는데 시간을 많이 빼앗지도 않을만큼의 분량임!

초반에 재밌다고 엄청쓰다가 질리지도 않을거구

내일 또 취미생활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생긴다 ㅋㅋ



가격도 저렴하고 연습할수 있는 분량도 꽤 많다!! 

리뷰어 이벤트를 통해서 받지 않았더라도 내가 직접 구매했을듯!!


손글씨 연습을 위한 책으로 완전추천!!

다같이 손글씨 연습합시다~~